40화 정도는 본편에서 하지못한 이야기 외전으로 풀어주는 느낌이라면
100화이상 외전은 작품 수명연장하려는 느낌?
사이드스토리7 이런 제목으로 옴니버스 스타일로 특정시점 깊이 파고드는건 괜찮은데
2부란 이름만 안 달았을뿐 쭉 이어지는 이야기 형식은
뭔가 싫다
100화이상 외전은 작품 수명연장하려는 느낌?
사이드스토리7 이런 제목으로 옴니버스 스타일로 특정시점 깊이 파고드는건 괜찮은데
2부란 이름만 안 달았을뿐 쭉 이어지는 이야기 형식은
뭔가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