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너무 웃기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들이 너무나도 잘생겼던 죄..... 그러게 누가 잘생기래 얘들아 황호는 그와중에 재밌어하고있는것같아서 더 열받음 야 너 인터넷에서 존나 까이고있다고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