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나오게 되면 잘 나왔음좋겠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패왕영애 ㅋㅋㅋ.. 재미는 있는데 글 쓴 사람 티가 너무 확 나는게 문제네 남작가는 남작가임
- 16:00
- 조회 48
- 잡담
-
- 이미 소식 돌았겠지만 ㅈㅇㄹ 소련장교 소련법사 돌아왔다
- 16:00
- 조회 14
- 잡담
-
- 괴담출근 사망단길에피 보고잇는데 강이학ㅋㅋㅋㅋㅋ
- 15:45
- 조회 55
- 잡담
-
- 변호됨 근데 변호됨은 차주한이 속으로하는 1인칭시점 서술이 웃긴건데
- 15:12
- 조회 158
- 잡담
-
- 웹괴출 난 곽제강 이런 느낌으로 상상하고 읽었었음ㅋㅋㅋ
- 15:03
- 조회 165
- 잡담
-
- 변호됨 슼 댓글에 공포편이라고
- 14:50
- 조회 273
- 잡담
-
- 장소 실사화 그만할 것을 제안한다
- 14:49
- 조회 195
- 잡담
-
- 변호됨 드라마화
- 14:43
- 조회 366
- 잡담
-
- 변호됨 판권은 팔렸네
- 14:42
- 조회 180
- 잡담
-
- 웹괴출 ㄹㅇ 장허운도 캐디 잘나옴ㅋㅋㅋㅋ
- 14:36
- 조회 67
- 잡담
-
- 괴담출근 갑자기 든 생각인데 신부괴담 중등장르인 어탐기 괴담치고 뭔가 좀
- 14:19
- 조회 219
- 잡담
-
- 괴담출근 근데 진짜 취향차이긴한가봄 난 곽제강보고 오 저렇게 생겼구나 ㅇㅇ 이러고 말았기때문에
- 14:18
- 조회 128
- 잡담
-
- 웹괴출 됐고 본인 기준 잘나온 캐디 올려치겠다고 다른 캐디들 후려치는거나 그만보고싶음
- 14:14
- 조회 175
- 잡담
-
- 괴새끼 ㅅㅍ) 괴이회사에 사람새끼가 없다 보는 덬 있음? 지금 나온데까지 다 봤는데
- 14:12
- 조회 52
- 잡담
-
- 괴담출근 근데 괴없세에서 네임드들도 굿즈 나온 적 있을까?
- 14:11
- 조회 108
- 잡담
-
- 괴담출근 애초에 곽제강은 세계관 속 네임드 캐릭터잖음
- 14:01
- 조회 165
- 잡담
-
- 개취로 제일 잘생겼다는건 모르겠다 하면 부정한다 이러니까 황당하지
- 14:00
- 조회 90
- 잡담
-
- 웹괴출 아니 곽제강 캐디 당연히 반응 좋겠지
- 13:45
- 조회 408
- 잡담
-
- 괴담출근 ㅅㅍ난 곽제강 외형 동글동글 호감형 얼굴로 상상하고 있었음(오타쿠주의)
- 13:44
- 조회 100
- 잡담
-
- 괴담출근 곽제강이랑 제삼이 유독 그런 것 같아
- 13:33
- 조회 1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