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취로 제일 잘생겼다는건 모르겠다 하면 부정한다 이러니까 황당하지 https://theqoo.net/genrefiction/4255486067 무명의 더쿠 | 14:00 | 조회 수 145 본인한테 제일 잘생긴거면 잘생긴거고 남들한테 제일까진 아니면 아닌거고 그런거 아니겟냐고 애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