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런이 미형으로 뽑힘? 당연히 반응 좋음ㅋㅋㅋㅋㅋㅋ 어느 작품이든 그려..
곽제강 첫 공개+매드 사이언티스트 이미지랑 미형 다 갖춘 캐디라 당연히 반응 좋겠지 그럼 나쁘겠냐고ㅠㅠ 근데 기존 다른 캐디들은 별로네 뭐네 후려치면서 얘가 제일이고 이러면 오... 잘뽑히긴했는데 그정도인건 모르겠다 소리 절로 나오게 됨
빌런이 미형으로 뽑힘? 당연히 반응 좋음ㅋㅋㅋㅋㅋㅋ 어느 작품이든 그려..
곽제강 첫 공개+매드 사이언티스트 이미지랑 미형 다 갖춘 캐디라 당연히 반응 좋겠지 그럼 나쁘겠냐고ㅠㅠ 근데 기존 다른 캐디들은 별로네 뭐네 후려치면서 얘가 제일이고 이러면 오... 잘뽑히긴했는데 그정도인건 모르겠다 소리 절로 나오게 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