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패왕영애 ㅋㅋㅋ.. 재미는 있는데 글 쓴 사람 티가 너무 확 나는게 문제네 남작가는 남작가임
- 16:00
- 조회 192
- 잡담
-
- 패왕영애 요즘 전개 너무 재밌어
- 05-06
- 조회 348
- 잡담
-
- 패왕영애 회귀지식 이용하는 접근방식이 신선해 ㅅㅍ
- 02-11
- 조회 440
- 잡담
-
- 패왕영애 이드마리 최대주주: 마리 (ㅅㅍ
- 01-28
- 조회 453
- 잡담
-
- 패왕영애 이 소설 진짜 미친(p)것 같아
- 10-29
- 조회 904
- 잡담
-
- 패왕영애 항상 정신 나갈거같은 소설이지만 오늘은 또 새롭다
- 10-28
- 조회 308
- 잡담
-
- 패왕영애 나 이소설이 너무 좋아
- 10-25
- 조회 547
- 잡담
-
- 패왕영애 전투씬 서술 왜 무섭냐ㅋㅋ큐ㅠㅠ
- 10-25
- 조회 400
- 잡담
-
- 패왕영애 최근 전개 이드니아가 너무 멋있어
- 08-27
- 조회 593
- 잡담
-
- 패왕영애 아직 야구부분까진 안봤는데
- 06-16
- 조회 659
- 잡담
-
- 패왕영애 난 캐릭터는 사상범 서큐버스가 제일 매력적인것 같음ㅋㅋㅋ
- 06-16
- 조회 781
- 잡담
-
- 패왕영애 최신화 달리고 있는 덬 있을까 나 질문 있어
- 05-22
- 조회 450
- 잡담
-
- 패왕영애 이런 장면 소소하게 좋다..
- 05-18
- 조회 612
- 잡담
-
- 패왕영애 야빠가 로판을 끼얹은 마법소녀(물리)를 쓰고 싶은가보다
- 05-17
- 조회 587
- 잡담
-
- 패왕영애 패왕모드일때 자연스럽게 북두의 권으로 상상됨
- 05-16
- 조회 1094
- 잡담
-
- 패왕영애 초반부 보고 있는데 볼만한듯
- 05-15
- 조회 549
- 잡담
-
- 패왕영애 범인=양초 or 비누 // 패왕=??
- 05-15
- 조회 505
- 잡담
-
- 패왕영애 아니 소설이 어떻게 오토메 로판영애 프메2 아카데미 무협 세기말 스릴러 일일드출비 스타듀밸리 브레이킹배드 스토브리그 인간극장 코스믹호러냐
- 05-15
- 조회 1275
- 잡담
-
- 패왕영애 ㅅㅍ 이드니아의 패왕스러운 정신이 좋다
- 05-14
- 조회 785
- 잡담
-
- 패왕영애 기다무 런칭 연참!!
- 05-14
- 조회 4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