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작...
흑막이 호족을 특별하게 싫어하는건 맞으니까 황호 몇천년간 어떻게 해보고싶었는데 잘 안된것같거든
그래서 비슷한 친우조아불새 잡아다가 시험해본것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케 슬비 사건에도 주작이 얽혀있냐ㅠㅠ아니 근데 주작 ㄹㅇ 어케잡음? 얘 사신수라 인지도로만 치면 백호급인데 얘는 잡고 황호는 못잡았단게 신기함ㅋㅋㅋ 주작은 설마 전투계열이 아닌가? 아님 급리황에 비해 주변에 아무도 없어서 잡기 수월했던건가....
암튼 플마고에서도 주작으로 시험해보고 잘 되니까 바로 황호 납치해서 일벌인것같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아
3학년에 있을 4대그룹 암투에 황명이 있다는것도 솔직히 이상하긴했어 황호는 2학년 겨울때 실종됐는데...
예전에는 그냥 황호 후계자인 호족이 이어받아서 참전한? 그런 방식인줄 알았는데 흑막이 황호 조종해서 암투 벌인거면 ㄹㅇ 개살벌했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