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명급리 ㅅㅍ 뭔가 볼수록 ㅇㅇ으로 시범운영해본것같단 생각을 지울수가 없어

무명의 더쿠 | 20:11 | 조회 수 131

주작...

흑막이 호족을 특별하게 싫어하는건 맞으니까 황호 몇천년간 어떻게 해보고싶었는데 잘 안된것같거든

그래서 비슷한 친우조아불새 잡아다가 시험해본것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케 슬비 사건에도 주작이 얽혀있냐ㅠㅠ아니 근데 주작 ㄹㅇ 어케잡음? 얘 사신수라 인지도로만 치면 백호급인데 얘는 잡고 황호는 못잡았단게 신기함ㅋㅋㅋ 주작은 설마 전투계열이 아닌가? 아님 급리황에 비해 주변에 아무도 없어서 잡기 수월했던건가....

 

암튼 플마고에서도 주작으로 시험해보고 잘 되니까 바로 황호 납치해서 일벌인것같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아

3학년에 있을 4대그룹 암투에 황명이 있다는것도 솔직히 이상하긴했어 황호는 2학년 겨울때 실종됐는데...

예전에는 그냥 황호 후계자인 호족이 이어받아서 참전한? 그런 방식인줄 알았는데 흑막이 황호 조종해서 암투 벌인거면 ㄹㅇ 개살벌했겠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3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장소방배 2025 총선거 결과 발표 ദ്ദി(˵ •̀ ᴗ - ˵ ) ✧ 彡 103
  • 📣 장소방이 명작을 숨김?! (2024 장소방 총선 결과) 62
  • 🏅2023 장소방배 장르소설 총선거 결과 발표🏅 (엑박 수정완료) 90
  • ◆◆2022 더쿠 장르소설방 연재/완결작 총선거 ★투표결과★◆◆ 37
  • 📖📖 장르소설방 카테고리 공지 📖📖 17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명급리 흑막ㅅㅍ ?
    • 21:23
    • 조회 3
    • 잡담
    • 진혼기 오디오드라마 6부 완결(소설 본편 완결)
    • 20:30
    • 조회 51
    • 잡담
    • 명급리 ㅅㅍ 뭔가 볼수록 ㅇㅇ으로 시범운영해본것같단 생각을 지울수가 없어
    • 20:11
    • 조회 131
    • 잡담
    2
    • 시천배 주인공 귀여움
    • 20:08
    • 조회 52
    • 잡담
    3
    • 데못죽 중국판 이런 이야기가 있네
    • 20:01
    • 조회 313
    • 잡담
    4
    • 괴담출근 난 3부를 어떻게 시작할지도 감이 안옴
    • 19:46
    • 조회 66
    • 잡담
    • 괴담출근 3부 어케 흘러갈거같아?
    • 19:40
    • 조회 158
    • 잡담
    2
    • 명급리 급리 ㅋㅋㅍ에도 댓이 꽤 많았구나?
    • 18:37
    • 조회 206
    • 잡담
    3
    • 은용꾸 병원에서 만난 단발머리 여성분 언제 태천점 오세요....
    • 18:33
    • 조회 104
    • 잡담
    2
    • 은용꾸 은수원의 이런 아방한 모른 척이 좋음ㅋㅋㅋㅋ ㅅㅍ
    • 18:27
    • 조회 187
    • 잡담
    7
    • 은용꾸 내가 요즘 너무 곱게 읽어서 면역이 없어졌었나봐 ㅅㅍ
    • 18:14
    • 조회 170
    • 잡담
    2
    • 어린신 여기 인외충들을 위한 백화점 같다
    • 18:14
    • 조회 188
    • 잡담
    2
    • 명급리 걍 ㅈㄴ 웃김 진짜로 ㅂㅅㅍ
    • 18:07
    • 조회 165
    • 잡담
    2
    • 명급리 ㅅㅍ 즐겁다
    • 18:02
    • 조회 112
    • 잡담
    1
    • 대놓고 연금화 느껴지니까 좀 정떨이긴하다
    • 17:41
    • 조회 455
    • 잡담
    1
    • 흥미진진한 다크판타지 추천
    • 17:31
    • 조회 666
    • 잡담
    7
    • 회퇴마 아 이거 왜 이렇게 재밌냐
    • 17:27
    • 조회 169
    • 잡담
    2
    • 아.. 사람들이 왜 댓글에 핀꽂고 내용적나 했는데 북마크 기능이였구나....
    • 17:27
    • 조회 196
    • 잡담
    2
    • 괴담출근 실제로 어탐기 있었으면 너무 재미있었을 거 같음
    • 17:17
    • 조회 91
    • 잡담
    • 문송안함, 명급리, 백망되 읽고 싶은데 자꾸 중간에 멈춰져
    • 17:13
    • 조회 127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