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였는진 모르겠는데 ㄹㄷ에 댓 제일 많다는 글을 보고서 ㄹㄷ에서 시작했던 거였는데 ㅋㅋㅋㅋ ㅋㅋㅍ도 꽤 많구나..... 연재는 ㅋㅋㅍ에서 달리는거 좋아하는데 걍 지금이라도 옮길까 댓창 보는거 ㅈㄴ쾌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