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 더워져서 윌라스토리에서 스릴러 같은 거 찾다가
엉뚱하게 발견한건데 진짜 존나 재밌음ㅋㅋㅋㅋ
오디오 웹소설로 듣고 있는데 스토리가 장난 아님

장르가 다크판타지인데 초반에는 전개가 느리다고 생각이 들텐데
뒤로 갈수록 흥미진진해지니까 진짜 견뎌야 돼
캐릭터들 심리 묘사도 진짜 훌륭하고 등장인물들 개성 넘치는데 거기에 성우 연기까지 더해지니까 몰입감 더 좋았음
다만 묘사가 좀 잔인하고 적나라한 부분이 꽤 있어서 잔인한 묘사에 거부감이 있다면 비추함!
그런거 상관없고 어두운 분위기 잘 맞으면 무조건 츄라이 츄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