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웹툰을 다 본 건 아니지만 내가 본건 그렇더라.. 웹소 1화로 끝나는 얘기를 2-3화로 늘려놓은거 같았음
잡담 원작있는 웹툰들 보면 전개가 엄청 느리던데
1,147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모든 웹툰을 다 본 건 아니지만 내가 본건 그렇더라.. 웹소 1화로 끝나는 얘기를 2-3화로 늘려놓은거 같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