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혹은 쟤가 잘하든 못하든 1등하든 꼴등하든 친구든 아니든 클리어나 보상 받는데엔 아무 상관없지만 같이 뭔가를 하고 닉네임도 없고 채팅도 없이 감정표현정도만 할 수 있는데 비꼬거나 화내는 표현 없어서 다들 친절해보이는 그런 들판에서 풀 뜯어먹는 토끼무리같은 하지만 평화로운 힐링보단 도파민 있는 게임이 하고 싶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명일방주: 엔드필드) 가차 그냥 지금 열어주시면 안되나요
- 23:28
- 조회 18
- 잡담
-
- 유로트럭 이 게임 실제 핸들로 하는 사람들은 어디서 하는 거야?
- 23:24
- 조회 42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이거 왜 이러는지 아는덬ㅠ
- 23:18
- 조회 41
- 잡담
-
- 인조이 요즘에도 할만해??
- 23:07
- 조회 96
- 잡담
-
- 연운) ㅋㅋ아니 가업 스토리임무? 미는데 ㅅㅍ?
- 23:03
- 조회 25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난 몇천은 아니구 1년동안 3백만원정도 썼는데
- 22:32
- 조회 120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신캐 이름이 오인혁이야?
- 22:17
- 조회 180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무릉 개웃기다
- 22:16
- 조회 91
- 잡담
-
- 갑자기 땡겨서 코랄아일랜드 다시 깐다
- 22:16
- 조회 56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구글애드 같은 걸로 뜨는 광고인가봐
- 22:08
- 조회 154
- 잡담
-
- 가챠겜 추천해줄 사람
- 22:07
- 조회 145
- 잡담
-
- 진짜.. 상대적 마이너 게임하니까.. 굿즈샵 갈때마다 메이저 게임들에게 개큰질투함
- 21:50
- 조회 172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이 게임 최대 장벽은 설비가 아님...전기 끌어오는거임
- 21:27
- 조회 153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카뮤 픽업 진짜 영영 안 올 것처럼(ㅅㅂ) 길었는데 드디어 내일이네
- 21:23
- 조회 120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공카에 정리된 글 보니까 접속 안하고 한달 좀 푹 쉬어야겠다
- 21:16
- 조회 210
- 잡담
-
- 도원마을) 30일에 업뎃잇대
- 20:58
- 조회 92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카뮤 pv 볼수록 진짜 감각적이다
- 20:50
- 조회 155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어쩌다 멘스 스포 밟았는데 이거 많이 중요한 건지 알려줄 덬
- 20:30
- 조회 187
- 잡담
-
- 드래곤즈도그마2) 정가 인하
- 20:27
- 조회 111
- 스퀘어
-
- 경쟁협동친목없는 멀티게임을 하고 싶다
- 20:26
- 조회 1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