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혹은 쟤가 잘하든 못하든 1등하든 꼴등하든 친구든 아니든 클리어나 보상 받는데엔 아무 상관없지만 같이 뭔가를 하고 닉네임도 없고 채팅도 없이 감정표현정도만 할 수 있는데 비꼬거나 화내는 표현 없어서 다들 친절해보이는 그런 들판에서 풀 뜯어먹는 토끼무리같은 하지만 평화로운 힐링보단 도파민 있는 게임이 하고 싶어
잡담 경쟁협동친목없는 멀티게임을 하고 싶다
171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