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 거의 2천만원 정도 썼고 평생 못 접을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 이딴 운영에 돈 쓰는게 맞나 싶어서 현타오네
좆페가 내 오시 신캐랑 cp로 엮고 분탕(?)치는거 보니까 분노를 넘어서 해탈함ㅋㅋㅋㅋㅋㅋ이딴게 운영진... 오시 너무 좋아서 못 접을것 같았는데 과금 의욕 1도 안나고 제발 잘 해결되서 복귀했음 좋겠다
좆페가 내 오시 신캐랑 cp로 엮고 분탕(?)치는거 보니까 분노를 넘어서 해탈함ㅋㅋㅋㅋㅋㅋ이딴게 운영진... 오시 너무 좋아서 못 접을것 같았는데 과금 의욕 1도 안나고 제발 잘 해결되서 복귀했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