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상대적 마이너 게임하니까.. 굿즈샵 갈때마다 메이저 게임들에게 개큰질투함
무명의 더쿠
|
21:50 |
조회 수 172
굿즈가 없고.. 있어도 진짜 존나 예전 굿즈임.. 그래서 내가 가을에 굿즈사러 본토가잖아..
한국 애니메이트갈때마다 진짜 다른 섭컬쳐 게임 굿즈보면서 맨날 질투함..
굿즈가 없고.. 있어도 진짜 존나 예전 굿즈임.. 그래서 내가 가을에 굿즈사러 본토가잖아..
한국 애니메이트갈때마다 진짜 다른 섭컬쳐 게임 굿즈보면서 맨날 질투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