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삼촌 걍 ㄹㅇ (유사)아빠가된무림짱이야... 투박하지만 어케든 말썽쟁이 소당주 잘키우긴키우고ㅇㅇㅋㅋ 그와중에 잔소리하면서도 챙겨주는 한이모도 넘 좋다.... 아니 그리고 소당주 진심 겁없음 거위한테 당하고도 다시 덤비는거보소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명조) 루실라 너무예쁜데 편의성까지 갖췄네
- 00:28
- 조회 4
- 잡담
-
- 누카니발) 비틱 개비틱
- 06-25
- 조회 42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가차 그냥 지금 열어주시면 안되나요
- 06-25
- 조회 75
- 잡담
-
- 유로트럭 이 게임 실제 핸들로 하는 사람들은 어디서 하는 거야?
- 06-25
- 조회 152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이거 왜 이러는지 아는덬ㅠ
- 06-25
- 조회 99
- 잡담
-
- 인조이 요즘에도 할만해??
- 06-25
- 조회 168
- 잡담
-
- 연운) ㅋㅋ아니 가업 스토리임무? 미는데 ㅅㅍ?
- 06-25
- 조회 54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난 몇천은 아니구 1년동안 3백만원정도 썼는데
- 06-25
- 조회 156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신캐 이름이 오인혁이야?
- 06-25
- 조회 231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무릉 개웃기다
- 06-25
- 조회 110
- 잡담
-
- 갑자기 땡겨서 코랄아일랜드 다시 깐다
- 06-25
- 조회 67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구글애드 같은 걸로 뜨는 광고인가봐
- 06-25
- 조회 191
- 잡담
-
- 가챠겜 추천해줄 사람
- 06-25
- 조회 186
- 잡담
-
- 진짜.. 상대적 마이너 게임하니까.. 굿즈샵 갈때마다 메이저 게임들에게 개큰질투함
- 06-25
- 조회 207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이 게임 최대 장벽은 설비가 아님...전기 끌어오는거임
- 06-25
- 조회 181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카뮤 픽업 진짜 영영 안 올 것처럼(ㅅㅂ) 길었는데 드디어 내일이네
- 06-25
- 조회 144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공카에 정리된 글 보니까 접속 안하고 한달 좀 푹 쉬어야겠다
- 06-25
- 조회 235
- 잡담
-
- 도원마을) 30일에 업뎃잇대
- 06-25
- 조회 113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카뮤 pv 볼수록 진짜 감각적이다
- 06-25
- 조회 179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어쩌다 멘스 스포 밟았는데 이거 많이 중요한 건지 알려줄 덬
- 06-25
- 조회 20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