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앤딥스페이스) 멘스 여태 모든 빌드업들이 에버가 철천지 원수인데 페이크빌런 포지션 가지려고?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71
에버에 엮인 남주들, 대척점 선 남주들 투성인데 그 후원기업 ceo 남주......? 뭐 이래놓고 사실 실체는 에버를 족치려고 했다<<이걸로 스토리 풀거 다 보여서 뻔함ㅋㅋㅋㅋㅋㅋ 페이크빌런은 이미 진운때 해먹은거 아니었냐? 왜 또 재탕을 해????
늑대인간이라 각인 설정 무조건 나올건데 여주랑 각인해서 입장 바꾸기 한다? 진짜 최악 설정이다..... 아 스토리 뻔히 보여서 존나 거부감들어 이딴 전개가 아니었음 하는데 이딴 전개일거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