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주 오시 이번 다인카드 너무 좋아서 집도 만들었는데..... 지금 아니면 공유 못할거 같아서 그렇게 됐다.. 미완인데 쓸 덬 있으면 가져가....🥲





우주야 행복하렴 ㅜㅠ
하우주 오시 이번 다인카드 너무 좋아서 집도 만들었는데..... 지금 아니면 공유 못할거 같아서 그렇게 됐다.. 미완인데 쓸 덬 있으면 가져가....🥲





우주야 행복하렴 ㅜ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