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앤딥스페이스) 멘스를 반년마다 남주 분기점으로 업데이트를 하니까 이꼴이 나지
무명의 더쿠
|
00:09 |
조회 수 143
1부때처럼 남주 모두 등장하는 멘스를 만들어서 멘스 업뎃이 모든 남주들 스토리 업뎃으로 보게하던가
지금처럼 분기점으로 갈거면 부지런하게 스토리 업데이트 해줘야하는데 그것도 없이 반년마다 업뎃해서 남주들 로테 1~2년 걸리게 해
지들이 자초한 결말임 이래서 멘스 업데이트나 신경쓰라고 맨날 설문조사때 악플 달았는데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