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앤딥스페이스) 글섭애들 돈도 안쓰면서 지금상황에 불만가지는 중국애들한테 뭐라하는거 짜증난다 ㅋㅋ
무명의 더쿠
|
01:25 |
조회 수 172
양덕들이 겉으로라도 평화로운 팬덤이었으면 몰라 특정캐 혐오하고 오시들 물어뜯고 비엘로 엮어대서 분탕치던게 거진 쟤네들이었는데
ㅅㅂ 이제몰라… 글섭 매출만 안고가던지…
ㅅㅂ 이제몰라… 글섭 매출만 안고가던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