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앤딥스페이스) 이게임 수익은 중국서버가 다 끌고가는데 왜 글로벌 타겟으로 캐를 내지?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85
난 이것도 이해가 안돼 애초에 글섭은 인구수 비해서 돈 진짜 안쓰는 편임
지난 2주년때 사전패키지 판매한거 기억나? 그거 유저들이 구매해서 수치 채우면 전체 보상 오던거
솔직히 패키지 구성 혜자고 싼편이라 소과금 유저들도 부담없이 지를만한 구성이었는데 글섭은 100퍼 달성까지 이틀 걸림ㅋㅋㅋㅋㅋㅋ 인구수 적은 한국섭도 하루도 안돼서 달성한걸 글섭은 이틀 걸렸다고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돈 안되는 글섭에서 주도해서 염불외던 6남주인데 그거 맞춰서 추가해줬으니 앞으로 타겟층은 글섭인가봐 글섭 무과금충들 개많아서 돈 안될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업 존나 못해 개좃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