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는 아니지만 양덕 취향이긴 한가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러브앤딥스페이스) 신캐는 생각해봤는데
- 08:50
- 조회 48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웨이보에서 공식이 사과하면서 잘봐달라고하고있나봄
- 08:49
- 조회 76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중냐들은 5남주만 낸다고 한거 말 바꾼걸로 항의할려나보네
- 08:40
- 조회 89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솔직히 기존 캐들 잘만 챙겨줬어도
- 08:37
- 조회 35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ㅉㄹㅅ 봤는데 더 거지같은데.....
- 08:33
- 조회 109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ㅈㄴ우울하네
- 08:24
- 조회 66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5남주는 물론이고 진운이랑 하우주 최애면 좋아할수가 없음
- 07:51
- 조회 187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그냥 앞으로도 캐시카우 할 거라고 선언한 거 같음
- 07:49
- 조회 63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ㅌㅇㅌ에서 이번 6남주나온거 보고 파페 비판한건데
- 07:36
- 조회 174
- 잡담
-
- 명일방주) 유명 일러레가 빡세게 그린 npc는 실장한다...?
- 07:19
- 조회 169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상징물 뺏어간게 레전드로 기분 나쁨...
- 07:16
- 조회 114
- 잡담
-
- 스팀머신) 512GB $1,049 / 2TB+컨트롤러 $1,428
- 05:50
- 조회 134
- 스퀘어
-
- 림월드) 오랜만에 밤새서 했네 ㅋㅋㅋ
- 05:28
- 조회 66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7월달 매출 쳐박아보자
- 02:15
- 조회 284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저거 귀 탈부착이야? 맞다고해줘
- 02:07
- 조회 124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글섭애들 돈도 안쓰면서 지금상황에 불만가지는 중국애들한테 뭐라하는거 짜증난다 ㅋㅋ
- 01:25
- 조회 249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에휴....
- 01:17
- 조회 554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유튜브 들어갔다가 ㅅㅂ 오늘이 4월1일인지 확인함
- 00:45
- 조회 140
- 잡담
-
- 우마무스메) 트윙클 레전드 시나리오 랭크 갱신!! ㅠ ㅠ
- 00:42
- 조회 92
- 스샷/자랑/후기
-
- 명일방주) pc클라 데이터랑 구플베랑 충돌일어나나
- 00:40
- 조회 9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