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코어에 신캐 이볼인 금속디자인 박혀있던거보면 급조캐 아니고 개발초부터 만든캐일거같고 (디자인도 그렇고...) 비주얼은 럽딥 pv 모델링이 유독 눈은 단추만하고 얼굴 넙데데 어두컴컴해서 입체감도 안보이고 무슨 70년대 해외영화 포스터 수제작버전같이 뽑아서 인게임버전을 봐야 확실할거같고 캐릭터스토리도 어차피 여주 집 폭발시키고 에테르코어 노리는 흑막이 진운이냐고 의심하게 만든것처럼 스토리 짰을거같긴해
근데 타이밍이...ㅠ 우주 멘스로 미리 최소 떡밥이라도 주면 몰라 얘들은 충격요법이 무조건좋은건줄아나? 스포 유출에 경기일으키더니 미친짓으로 게임을 날려먹네ㅜㅜ 난 신캐 호불호보다도 고작 서프라이즈!! 예상못했지?? 우리게임신캐때문에 깜짝놀랐지?? 감상따위를 추구하느라 게임 전체적으로 거대한 불호여론을 양산해냈고 그 후폭풍을 충분히 예측할수 있었을거면서 저질렀다는게 너무 화남
게임 처음만드는것도 아니면서 이것들은 단체팬덤에 뭔 이성적 합리적 자본주의적 미래지향적 판단을 기대하는건지 일단 불호로 찍힌이상 다들 보이는거 들리는거 없이 한계의 한계까지 캐혐하고 분노하는게 당연한 흐름인데 유저들이 분노해서 의심하고 오해(?)한 모든 요소들이 아니라고 밝혀진들 뭐가 달라질지 모르겠음 달라질거라고 기대하나 뭔 중국식 사이다 감성같은건가? 극도로 화난사람한테 너 모르면서 말한거임! 말해주면 앗 죄송 안할게ㅠ 신캐환영해ㅠ 이러라고? 퍽이나 그러겠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