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생각없이 주문해먹던 곳인데
지난주에 매장 다녀온 바람에 비싸보여서
지금 비교해보니 치킨 반마리가 500엔 넘게 차이나고
배달 주문하면 이것저것 더해서 3천엔인데...
우버이츠 서비스료 엄청 떼가네한마리에 4천엔이면 또 몰라
5조각 든 반마리에 3천엔이라니 고민된다ㅠ
별생각없이 주문해먹던 곳인데
지난주에 매장 다녀온 바람에 비싸보여서
지금 비교해보니 치킨 반마리가 500엔 넘게 차이나고
배달 주문하면 이것저것 더해서 3천엔인데...
우버이츠 서비스료 엄청 떼가네한마리에 4천엔이면 또 몰라
5조각 든 반마리에 3천엔이라니 고민된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