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지금 오는 비 절대 시간당 3미리 아닌거같은데...
188 2
2026.06.26 20:41
188 2
🤔

참 안맞어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3 06.25 29,96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0,3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518 일본 좋아하는 카페모닝 메뉴 있어?? 23:19 9
237517 정말 걱정되어서 그런데.. 311겪은 덬들에게 물어보고싶어서.. ㅠ 23:19 30
237516 일본 전기나갔어 ㅜ 3 23:14 133
237515 일본 311 겪고 내가 준비한건 4 23:10 183
237514 일본 아 난 보도스테 보고 있었는데 지진속보 뜨고 아나운서들 헬멧 꺼내 쓰는거 보고 심상치 않음을 느낌;; 1 23:09 101
237513 일본 카나가와 5약인데 이렇게 쎄구나.. 23:08 52
237512 일본 하루에 세 번도 선넘고 이러다 큰거올까봐 겁도 나고 ㅠㅠ 23:07 60
237511 일본 와 근데 진짜 도쿄 99 나머지 1인거 같앜ㅋㅋ 6 23:06 208
237510 일본 아주 에어컨 킬 필요가 없네 23:06 83
237509 일본 고층인데 잘 안흔들리는 덬 있어 혹시? 4 23:05 110
237508 일본 덴샤에서 다같이 지진 경보 울리면 살벌하더라 1 23:04 46
237507 일본 나는 작년에 이것저것 샀다.. 1 23:04 96
237506 일본 아니 뭐 자연재해는 내가 조심한다고 피할수도 없는거고 ㅠㅠ 23:03 32
237505 일본 매번 재난가방 비상식량 다 까먹고 나면 큰 지진 오더라 23:02 60
237504 일본 친구 도쿄 놀러오는데 괜찮나 23:00 54
237503 일본 맨션 10층이상 거주자는 걍 집에 있는게 낫겠지? 9 23:00 204
237502 일본 나는 관리회사가 식량이랑 물세트 강매시켜서.. 2 22:59 185
237501 일본 거주 한달째인데 원래 이렇게 지진 자주 나?? 5 22:58 233
237500 브리타 썼는데 그냥 생수 구비할까 고민 1 22:58 64
237499 일본 친척이 도쿄에서 신칸센타고 오사카오는중이었는데 괜찮겠지? 5 22:58 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