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납작하게 펴진상태로 나눠주더라! 집에와서 조립했어
예상되는 용도로는 필통이나 안경케이스?
살짝 유연성있는? 재질이라 안경같은거 넣었을때 딱히 기스는 안생길거같은ㅋ

글구 요도바시 오픈준비중..인데 왜 반만 가려놨니

납작하게 펴진상태로 나눠주더라! 집에와서 조립했어
예상되는 용도로는 필통이나 안경케이스?
살짝 유연성있는? 재질이라 안경같은거 넣었을때 딱히 기스는 안생길거같은ㅋ

글구 요도바시 오픈준비중..인데 왜 반만 가려놨니
| 번호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25 | 06.24 | 36,658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200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8,937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9,678 |
| 공지 |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 20.05.15 | 92,81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37422 | 일본 어우 멀미나... | 22:30 | 0 |
| 237421 | 일본 이번 지진은 진짜 좀 무서웠다 | 22:30 | 9 |
| 237420 | 일본 오늘 whyrano | 22:30 | 2 |
| 237419 | 일본 와씨 이번엔 알람 먼저와서 개놀라ㅛ어 | 22:30 | 21 |
| 237418 | 일본 지진 되게 잦네.... | 22:30 | 12 |
| 237417 | 일본 도쿄 쎄다 | 22:30 | 21 |
| 237416 | 일본 헐 지진 엄청 커 | 22:30 | 23 |
| 237415 | 일본 아니 오늘만 몇 번째야;; | 22:30 | 16 |
| 237414 | 일본 아이폰 알림 미췃나아ㅏ | 22:30 | 18 |
| 237413 | 일본 지진 머냐 ㅋㅋ | 22:30 | 15 |
| 237412 | 일본 또 지진이네 또 길어 이번에도 | 22:30 | 17 |
| 237411 | 일본 알람 땜에 더 놀랐네 | 22:30 | 4 |
| 237410 | 일본 이번꺼는 나고야까지 흔들리네 2 | 22:30 | 37 |
| 237409 | 일본 와개커 미친 개커 | 22:30 | 17 |
| 237408 | 일본 오늘 세번째네ㅠㅠ 1 | 22:30 | 29 |
| 237407 | 일본 아니진짜 오늘하루왜이라노 | 22:29 | 8 |
| 237406 | 잏본 ㅅㅂ뢔이래오눌 | 22:29 | 10 |
| 237405 | 일본 아아아ㅏ이폰 알람 개놀램 | 22:29 | 8 |
| 237404 | 일본 헐 지진알람 | 22:29 | 6 |
| 237403 | 일본 지진 알람 미쳤나 3 | 22:29 | 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