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납작하게 펴진상태로 나눠주더라! 집에와서 조립했어
예상되는 용도로는 필통이나 안경케이스?
살짝 유연성있는? 재질이라 안경같은거 넣었을때 딱히 기스는 안생길거같은ㅋ

글구 요도바시 오픈준비중..인데 왜 반만 가려놨니

납작하게 펴진상태로 나눠주더라! 집에와서 조립했어
예상되는 용도로는 필통이나 안경케이스?
살짝 유연성있는? 재질이라 안경같은거 넣었을때 딱히 기스는 안생길거같은ㅋ

글구 요도바시 오픈준비중..인데 왜 반만 가려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