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낼 우에노에서 양꼬치먹기로 했는데 https://theqoo.net/foreign/425843883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56 가도되겠지...(덴샤는 지하철)비오는날에 양꼬치 칭따오 좋긴하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