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무묭상 너 재택 많이해서 悪目立ちしていますㅇㅈㄹ떠네
425 7
2026.06.25 19:39
425 7
규정내에서 업무우선(당연함)해서 쓰고있음ㅋㅋㅋㅋㅋㅋ회사 룰은 월가동일 절반은 사무실 나와야한다는 룰이라 이번달 11번 재택 가능한데 오늘까지 10번 씀ㅇㅇ

이번에 과장달고 올라간 놈이 저렇게 연락옴ㅋㅋㅋㅋㅋ악용이 아니라 활용해주길 바란다 하는데 악용 워딩ㅋㅋㅋㅋㅋㅋ이직말리네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7 00:05 19,04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1,47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7,08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75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7,617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263 일본 토요일 태풍 미쳤구나 23:21 39
237262 일본 낼 회식인데 저녁 비바람 에반데 23:15 16
237261 일본 일본회사 연수 丁寧라고 해서 왔는데 회바회구나 ^_ㅠ 5 23:09 56
237260 일본 아이허브 질문.. 5 22:24 88
237259 일본 지금 퇴근했어 2 22:09 93
237258 일본 요거 맛나보이지 않니 5 22:06 180
237257 일본 일본 사는 덬드라 후쿠오카 간 김에 마운자로 사오려고 하는데 8 22:01 172
237256 일본 과장님들이 한국 축구 사정 더 잘 알아.. 1 21:48 110
237255 일본 토리키 신메뉴 먹었저 2 21:05 244
237254 일본 허기진 배를 움켜쥐고 세븐을 가서 당당히 외쳤어 7 21:04 268
237253 일본 이치란 오랜만에 먹었는데 좀 단맛이 쎄? 4 20:46 116
237252 일본 드럭 바디워시 쓰는 덬들 추천해주라 뭐 쓰는지 2 20:24 92
237251 일본 스이파라 메론망고 타베호다이 갔다온 후기 3 20:16 222
237250 일본 참외 두개 198엔 5 20:16 177
» 일본 무묭상 너 재택 많이해서 悪目立ちしていますㅇㅈㄹ떠네 7 19:39 425
237248 일본 여기서 추천해준 마운자로 병원 약받고 집가는 중인데 6 19:38 265
237247 일본 인스턴트 라면은 진짜 우리나라 최고아니냐? 4 19:33 239
237246 일본 매운비빔면.... 4 19:25 279
237245 일본 야마노테선 오카치마치에서 문 열리니까 야키토리? 냄새 미친다 1 19:23 120
237244 일본 전철 입냄새 쩐다 19:20 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