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다 오스스메 보통에 마늘 1쪽 매운소스2배 하는데 달달 들큰하니 너무 물리더라.. 맵기는 괜찮은데 뭔가 마늘맛에서 오는 단맛인거 같기도 하고.. 생마늘 안쓰고 시판 튜브 같은거 쓰는건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일본 메루카리 이젠 남의 본문 복사 금지 아니지않아?
- 01:35
- 조회 13
-
- 일본 토리키 이번 한정 메뉴
- 00:48
- 조회 107
-
- 일본 낼 출근 시간에 축구하네
- 00:46
- 조회 19
-
- 일본 쿠라스시에서 .. 스누피 스시접시준대
- 00:37
- 조회 53
-
- 일본 이거 단데 맛잇어
- 00:26
- 조회 97
-
- 일본 문과덬 한국에서 토익 950을 못넘겨서 매번 정병 왔는데
- 00:04
- 조회 161
-
- 일본 축구분위기 진짜 부럽네
- 06-25
- 조회 147
-
- 일본 한국가면 이거 꼭 사먹어라
- 06-25
- 조회 183
-
- 캐나다 어제 아이패드 30분 고민하다가 안 샀는데
- 06-25
- 조회 111
-
- 일본 여행 후지산 vs 카가와
- 06-25
- 조회 59
-
- 일본 토요일 태풍 미쳤구나
- 06-25
- 조회 238
-
- 일본 낼 회식인데 저녁 비바람 에반데
- 06-25
- 조회 40
-
- 일본 일본회사 연수 丁寧라고 해서 왔는데 회바회구나 ^_ㅠ
- 06-25
- 조회 178
-
- 일본 아이허브 질문..
- 06-25
- 조회 120
-
- 일본 지금 퇴근했어
- 06-25
- 조회 138
-
- 일본 요거 맛나보이지 않니
- 06-25
- 조회 275
-
- 일본 일본 사는 덬드라 후쿠오카 간 김에 마운자로 사오려고 하는데
- 06-25
- 조회 306
-
- 일본 과장님들이 한국 축구 사정 더 잘 알아..
- 06-25
- 조회 152
-
- 일본 토리키 신메뉴 먹었저
- 06-25
- 조회 293
-
- 일본 허기진 배를 움켜쥐고 세븐을 가서 당당히 외쳤어
- 06-25
- 조회 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