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정내에서 업무우선(당연함)해서 쓰고있음ㅋㅋㅋㅋㅋㅋ회사 룰은 월가동일 절반은 사무실 나와야한다는 룰이라 이번달 11번 재택 가능한데 오늘까지 10번 씀ㅇㅇ이번에 과장달고 올라간 놈이 저렇게 연락옴ㅋㅋㅋㅋㅋ악용이 아니라 활용해주길 바란다 하는데 악용 워딩ㅋㅋㅋㅋㅋㅋ이직말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