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거임 5000엔에 100분
사쿠란보랑 미야코지마메론 유바리메론 미야자키망고랑 시마바나나
얘네는 타베호 아님
실물
잘라놓고 랩씌워놓고 그때그때 주는듯
그외 국산메론두종류랑 파인애플이랑 타이망고 복숭아가 타베호
ㅇ
유바리메론 첫데뷔였는데 생각보다 그냥그랬어.. 흠 굳이? 이런느낌
국산메론 두종류가 둘 다 아주 맛있었음 아프로 마트가서 보이면 사먹을듯
복숭아 개맛없음 개비추
망고는 잘라둔지 오래돼서그런지 살이 많이 무르더라ㅠ 맛은있었는데 아타리하즈레 심한느낌
나는 뻥안치고 망고 세개 메론을 두통은 먹은것같아서 돈아깝지는 않았음
케이크랑 파스타 이런거 하나도 안먹고 오직 과일만 패고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