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 확 떨어지더라ㅋㅋㅋ간만에 캇파에비센(새우깡) 먹고 싶어서 간건데흑백인거 보고 입맛 사라져서 다른거 삼ㅋㅋ안그래도 과자류 가격 많이 올라서 전보다 안사먹는데더 안사먹을 듯...오히려 좋아 인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