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턴덬인데 새삼 돌았나진짜 주민세 이만엔이나 뜯어가네 ㅋㅋㅋㅋㅋㅋㅋ
건보, 후생, 고용보험, 소득세, 주민세 다합치면 거의 100,000뜯김 실화냐
안일하게 부양가족이랑 후루사토도 나중에해야지~하고있었는데
해거방글 정독하면서 미리미리 해놔야겠다ㅜ
혹시 전년도에 신청못한 부양가족도 금년에 해서 보전?받는거 가능할까ㅜ?
발등에 불떨어짐 ㅜㅜ 내돈 ㅜㅜㅜ
리턴덬인데 새삼 돌았나진짜 주민세 이만엔이나 뜯어가네 ㅋㅋㅋㅋㅋㅋㅋ
건보, 후생, 고용보험, 소득세, 주민세 다합치면 거의 100,000뜯김 실화냐
안일하게 부양가족이랑 후루사토도 나중에해야지~하고있었는데
해거방글 정독하면서 미리미리 해놔야겠다ㅜ
혹시 전년도에 신청못한 부양가족도 금년에 해서 보전?받는거 가능할까ㅜ?
발등에 불떨어짐 ㅜㅜ 내돈 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