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니사 성장형도 자동매수 돼?
87 4
2026.06.25 13:22
87 4

예를 들어 목요일마다 1만엔씩 자동구매되도록 설정할 수 있을까?

츠미타테와쿠는 이미 설정 해뒀어!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26 00:05 9,55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6,35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0,40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3,64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0,102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229 일본 후루사토노제 추천해보자 14:52 5
237228 일본 너네 릴스에서 유행하는 무쿠미+에너지젤리 조합 먹어봄? 6 14:44 35
237227 일본 주민세 플이길래 지자체 활용법 (?) 얘기해봄 3 14:33 84
237226 일본 동네산책하는데 마라탕집이 진짜 10미터 떨어져있는데도 냄새나더라 14:17 39
237225 일본 ㅁㅊ주민세 떼이고부터가 진짜라는걸 실감 3 14:16 115
237224 일본 아이폰 17시리즈 가격 인상되는중 5 14:06 124
237223 일본 저녁 뭐먹을꺼야 8 14:05 31
237222 일본 집에 가면 연어장 있다....ㅎㅎ.... 14:04 29
237221 일본 진짜 일본은 젊은이들은 위한 정책 왤캐 없을까 13 13:57 180
237220 미국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기 vs 샵 2 13:53 32
237219 일본 비가 너무 많이 오네 13:48 24
237218 일본 주민세는 대체 왜 떼가는 거야? 4 13:46 157
237217 일본 나는 아무리그래도 일본응원은 안함 9 13:38 158
237216 일본 왜 은행은 앞번호 쭉쭉빠지다가 내 직전번호에서 할 게 그렇게 많은 걸까 2 13:38 50
237215 일본 울회사 돈없고 돈도 많이 안주는데 계속 있는 이유 5 13:35 140
237214 일본 니사 성장형 다 채웠어 츠미타테는 10만엔씩 넣는중이고 3 13:31 101
» 일본 니사 성장형도 자동매수 돼? 4 13:22 87
237212 일본 사고 물건인지 찾아보는 사이트 있어? 11 13:11 136
237211 일본 계속 살기로 결심한 덬들 DC 하니? 8 12:54 182
237210 일본 외자계 일본지사도 막 급 해고당하고 그래? 7 12:52 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