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1인데 1회 4천엔대임
100회권 끊어서 저가격이 아니라 월 2회면 8840 월 10회면 40200엔이
가격이 이게 말이 되나? 시간이 30분인가 싶었는데 그것도 아니였어 제대로 60분이라고 써있음
아오 일본홈페이지 믿었다가 뒤통수맞은게 한두번이 아니라서 신경쓰이네... 뭔가 사실 저가격이 아니고 실제로 가면 매번 뭐 추가요금 내야한다거나 뭐 이런거
해거톡방에서 필테 검색해서 봣을때는 시간당 8000엔정도? 라고 해서 대충 그정도나 그이상 생각했었는데...
일본도 필테하는데 많아져서 좀 가격이 싸졌나? 진짜 요상하네.. 의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