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주민세 올라서 월급 올라도 오른것같지가않네..
140 2
2026.06.25 09:33
140 2

아 뭔가 테도리 변화가 없는것같아!!!! 

아니 쌱알 뭔가 이상해서 작년거 봤는데 오히려 줄었네 미쳤나 

아 왜인가했는데 내가 재작년에 이직해서 작년에는 주민세를 안빼고있었구나.. 아니 그래도 아 짜증... 뭐람 진짜 ... 

아니 나 월급 54000엔 올랐는데 세금이 23000엔 증가했다고...

진짜 벌어도 번것같지가않다...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72 00:05 15,13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1,47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7,08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75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7,617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261 일본 아이허브 질문.. 2 22:24 59
237260 일본 지금 퇴근했어 1 22:09 72
237259 일본 요거 맛나보이지 않니 5 22:06 140
237258 일본 일본 사는 덬드라 후쿠오카 간 김에 마운자로 사오려고 하는데 7 22:01 130
237257 일본 과장님들이 한국 축구 사정 더 잘 알아.. 1 21:48 97
237256 일본 토리키 신메뉴 먹었저 2 21:05 217
237255 일본 허기진 배를 움켜쥐고 세븐을 가서 당당히 외쳤어 7 21:04 240
237254 일본 이치란 오랜만에 먹었는데 좀 단맛이 쎄? 4 20:46 99
237253 일본 드럭 바디워시 쓰는 덬들 추천해주라 뭐 쓰는지 2 20:24 78
237252 일본 스이파라 메론망고 타베호다이 갔다온 후기 3 20:16 209
237251 일본 참외 두개 198엔 5 20:16 162
237250 일본 무묭상 너 재택 많이해서 悪目立ちしていますㅇㅈㄹ떠네 7 19:39 402
237249 일본 여기서 추천해준 마운자로 병원 약받고 집가는 중인데 6 19:38 242
237248 일본 인스턴트 라면은 진짜 우리나라 최고아니냐? 4 19:33 227
237247 일본 매운비빔면.... 4 19:25 261
237246 일본 야마노테선 오카치마치에서 문 열리니까 야키토리? 냄새 미친다 1 19:23 108
237245 일본 전철 입냄새 쩐다 19:20 65
237244 일본 우에노 한식당 추천해줄 새럼~!!! 9 19:08 141
237243 일본 상사가 理不尽하게 혼낼 때 직접 따져? 3 19:02 178
237242 일본 슈퍼에서 부대찌개 햄이랑 비슷한 거 있을까 2 18:39 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