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주민세 올라서 월급 올라도 오른것같지가않네..
46 0
2026.06.25 09:33
46 0

아 뭔가 테도리 변화가 없는것같아!!!! 

아니 쌱알 뭔가 이상해서 작년거 봤는데 오히려 줄었네 미쳤나 

아 왜인가했는데 내가 재작년에 이직해서 작년에는 주민세를 안빼고있었구나.. 아니 그래도 아 짜증... 뭐람 진짜 ... 

아니 나 월급 54000엔 올랐는데 세금이 23000엔 증가했다고...

진짜 벌어도 번것같지가않다...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2 00:05 8,21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3,1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0,49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850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207 일본 반차 궁금한거있어 2 11:13 9
237206 일본 모노크로 포테치에 사람들이 그림그린데ㅋㅋㅋㅋㅋ 11:10 18
237205 일본 외국인 많은 회산데 2 11:03 58
237204 일본 알못인데 크레짓카드나 계좌 만들면 회사에 전화 가? 3 10:57 50
237203 일본 임신 준비 덬 방금 병원 다녀왔는데 4 10:55 70
237202 일본 30넘은 덬들아 너네 저녁 먹어? 13 10:38 133
237201 일본 카렌다도오리면 오봉 안쉬는건가? 6 10:32 90
237200 미국 내가 너무 이상한거니? 3 10:31 63
237199 일본 우회안하고 축구보는 방법 알아? 3 10:21 63
237198 미국 다들 남아공전 봐? 18 10:09 101
237197 일본 점심 식대 나오는데 저번에 모찌 사서 회사에서 구워먹었거든? 4 10:04 154
237196 일본 은박 에비센 사봄 1 10:03 100
237195 일본 세븐 증량도라야키는 5번 사먹었는데 로손 모찌도라증량은 1번 끝 09:54 37
237194 일본 회사에서 물품구매 지원 잘해줘? 9 09:52 87
237193 일본 비 오는 날 너무 짜증 나서 오전 반차 내버림 2 09:48 82
237192 일본 세금 눈물난다 진짜 ㅋㅋㅋㅋㅋ 11 09:40 210
237191 일본 보험 질문해도되니 1 09:37 52
» 일본 주민세 올라서 월급 올라도 오른것같지가않네.. 09:33 46
237189 일본 나 최애보러 한국가아ㅏㅏㅏㅏ 3 09:24 104
237188 일본 반차 쓸말 해주라 3 09:24 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