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회사까지 자전거로는 20분이면 가는데
전철로 가면 두 번 갈아타야 되고
집-역 15분 역-회사 15분으로 편도 도합 30분 걸어야하고
아침에 5시부터 일어나서 준비하는데 오늘따라 빨아 놓은 바지가 안 보여서 찾다가 결국 포기하고
남편 출장 중이라 애들 혼자 챙기고 등원 시키는 것도 비 오는 날에 너무 힘들고
결국 전철 시간도 놓치는 시간 되길래 그냥 오전반차 갈겨버렸어
좀 쉬고 싶다
전철로 가면 두 번 갈아타야 되고
집-역 15분 역-회사 15분으로 편도 도합 30분 걸어야하고
아침에 5시부터 일어나서 준비하는데 오늘따라 빨아 놓은 바지가 안 보여서 찾다가 결국 포기하고
남편 출장 중이라 애들 혼자 챙기고 등원 시키는 것도 비 오는 날에 너무 힘들고
결국 전철 시간도 놓치는 시간 되길래 그냥 오전반차 갈겨버렸어
좀 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