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미국 내가 너무 이상한거니?

무명의 더쿠 | 10:31 | 조회 수 146

예를 들어 내가 한국 오래동안 있어야해서 물어본 경우가 있었는데

 

회사 선배 / 나   / A군 이렇게 셋이 있는데

 

선배 - 다들 여름 휴가 가니?

나 -난 봄에 휴가 갔다와서 안감 

A- 난 멕시코 감 

나-근데 난 9월경에 병원 때문에 좀 길게 휴가를 내야할거 같은데 ..한 한달 걸릴지도 몰라서 어쩌지?

선배 -음..2주가 맥시멈인데 그것보다 더 길어지면  이머전시 어쩌고 코드를 써서 매니저가 처리할꺼야

        나 코비드때 병원에 6주 입원했을때 그렇게 했거든

나-아 그렇구나 그럼 매니저랑 얘기를 해봐야겠다   

 

하고 나는 대화를 마무리지음 

근데 좀 있다 A 군이 어쩌다 6주나 있게 된거야? 많이 아팠어? 그러고 금방 회복은 했고 ?

이러면서 완전 걱정 스럽게 물어봐줌...그러니까 선배 10분동안 너무 아팠고 숨을 못쉬었고 악화되서 몰핀을 계속 맞았고 어쩌고 

푸념 줄줄이 말함.

 

이런식의 일들이 ...나는 너무 많아 

질문을 하고 대답을 들으면 그걸고 끝내는데 상대방 얘기를  안궁금 해도 물어봐줘야 하는 거..맞지..?

아무생각 없다 A 군 같은 사람이 저렇게 말하면 그때 항상 깨달아 ..아 맞다 내가 좀 물어 봤어야하는거였나봐..하고 

 

예를 들면 전에는 동료가 넌 제일 좋아하는 컬러가 뭐야? 하면 난 핑크 대답하고 그냥 끝냄.ㅠㅠ

너는 ? 하고 물어 봐야하는데 그걸 매번 안해..매번 까먹어..ㅠㅠ

 

이거 미국에서는 문제 많은 거고 고쳐야하는거 맞...니...?

스몰톡이랑 다 너무너무 힘들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일본 니사 성장형 다 채웠어 츠미타테는 10만엔씩 넣는중이고
    • 13:31
    • 조회 12
    1
    • 일본 니사 성장형도 자동매수 돼?
    • 13:22
    • 조회 28
    4
    • 일본 사고 물건인지 찾아보는 사이트 있어?
    • 13:11
    • 조회 73
    11
    • 일본 계속 살기로 결심한 덬들 DC 하니?
    • 12:54
    • 조회 118
    7
    • 일본 외자계 일본지사도 막 급 해고당하고 그래?
    • 12:52
    • 조회 121
    6
    • 일본 테도리 한달 40전후인덬 주민세 한달 얼마내?
    • 12:40
    • 조회 140
    7
    • 일본 회사 3개 다녔는데 죄다 카렌다도리 오봉야스미없음 여름휴가 따로 없음
    • 12:38
    • 조회 70
    2
    • 일본 주민세 오른거 보고 눈물나서 후다닥 후루사토납세 하러가기..
    • 12:23
    • 조회 70
    • 이직 활동하면서 3개월 이상 쉰 덕있어??
    • 11:55
    • 조회 155
    8
    • 일본 패스트푸드란 무엇인가
    • 11:32
    • 조회 132
    3
    • 일본 반차 궁금한거있어
    • 11:13
    • 조회 220
    10
    • 일본 외국인 많은 회산데
    • 11:03
    • 조회 254
    3
    • 일본 알못인데 크레짓카드나 계좌 만들면 회사에 전화 가?
    • 10:57
    • 조회 159
    8
    • 일본 30넘은 덬들아 너네 저녁 먹어?
    • 10:38
    • 조회 361
    14
    • 일본 카렌다도오리면 오봉 안쉬는건가?
    • 10:32
    • 조회 176
    9
    • 미국 내가 너무 이상한거니?
    • 10:31
    • 조회 146
    3
    • 일본 우회안하고 축구보는 방법 알아?
    • 10:21
    • 조회 117
    3
    • 미국 다들 남아공전 봐?
    • 10:09
    • 조회 238
    38
    • 일본 점심 식대 나오는데 저번에 모찌 사서 회사에서 구워먹었거든?
    • 10:04
    • 조회 245
    4
    • 일본 은박 에비센 사봄
    • 10:03
    • 조회 184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