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부서 사람들 모찌 ㄹㅇㄹㅇ개개개좋아해서
다같이 식대로 슈퍼에서 모찌 사다가
회사 오븐렌지에 구워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더니 경리부에서 ㅅㅂ 왜 모찌를 사먹었냐고 ㅈㄹ함
왜 식사 안하고 군것질 하냐고
하 ㅅㅂ 존나 얼탱이
다같이 식대로 슈퍼에서 모찌 사다가
회사 오븐렌지에 구워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더니 경리부에서 ㅅㅂ 왜 모찌를 사먹었냐고 ㅈㄹ함
왜 식사 안하고 군것질 하냐고
하 ㅅㅂ 존나 얼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