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미국 최고의 에어프라이어 추천해주라…!
107 7
2026.06.25 08:35
107 7
아마존프라임데이에 에어프라이어 꼭 바꾸고 싶었는데

뭘 사야할지 오래 깨끗하게 잘 쓸지 모르겠어ㅠㅠ

바스켓 형은 코팅 너무 잘 벗겨져서 toxic??한 거 나올까바 이제 더 쓰기 싫어서

오븐형 유리문 있는 거 (이거도 시트팬에 코팅 있으면 벗겨지겠지?ㅠㅠ)나

닌자 크리스피 유리컨테이너로 된 거

중에 고민 되는데

더 좋은 거 추천해주면 그것도 알아볼려구..!!!



오븐형 유리문 있는 건 뭔가 간단 베이킹(?)이나 토스터 대체로도 잘 쓰일 거 같은디

닌자 크리스피는 그런 용도로는 잘 안쓰여질 거 같음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7 00:05 10,01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5,0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9,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2,64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7,813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211 일본 계속 살기로 결심한 덬들 DC 하니? 1 12:54 9
237210 일본 외자계 일본지사도 막 급 해고당하고 그래? 1 12:52 13
237209 일본 테도리 한달 40전후인덬 주민세 한달 얼마내? 5 12:40 68
237208 일본 회사 3개 다녔는데 죄다 카렌다도리 오봉야스미없음 여름휴가 따로 없음 1 12:38 35
237207 일본 주민세 오른거 보고 눈물나서 후다닥 후루사토납세 하러가기.. 12:23 54
237206 이직 활동하면서 3개월 이상 쉰 덕있어?? 8 11:55 120
237205 일본 패스트푸드란 무엇인가 3 11:32 116
237204 일본 반차 궁금한거있어 10 11:13 187
237203 일본 외국인 많은 회산데 3 11:03 215
237202 일본 알못인데 크레짓카드나 계좌 만들면 회사에 전화 가? 5 10:57 136
237201 일본 30넘은 덬들아 너네 저녁 먹어? 14 10:38 316
237200 일본 카렌다도오리면 오봉 안쉬는건가? 9 10:32 161
237199 미국 내가 너무 이상한거니? 3 10:31 122
237198 일본 우회안하고 축구보는 방법 알아? 3 10:21 103
237197 미국 다들 남아공전 봐? 38 10:09 208
237196 일본 점심 식대 나오는데 저번에 모찌 사서 회사에서 구워먹었거든? 4 10:04 221
237195 일본 은박 에비센 사봄 1 10:03 166
237194 일본 세븐 증량도라야키는 5번 사먹었는데 로손 모찌도라증량은 1번 끝 09:54 44
237193 일본 회사에서 물품구매 지원 잘해줘? 9 09:52 124
237192 일본 비 오는 날 너무 짜증 나서 오전 반차 내버림 2 09:48 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