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 잘해야함: 본인이 일본너로 업무 가능하다는걸 입증할 수 있어야함
영어 잘해야함: 이건 일본어보단 허들 낮음 토익 800 넘으면 그것만으로 가능하기도
이 두가지는 기본이고
추가로 왜 (일본으로+그 직업종으로) 이직하고자 하는가 라는 설득력있는 스토리
임팩트있는 이력서: 전 직장이 전세계인이 다 알만한 유명기업임, 신입이면 딴건 안보고도 뽑을 고난이도 자격증 소지, 국가대표 경험 같은
이 다 있어야 하는것같음 내가 본 케이스는 백퍼 저기 해당됨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