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인형뽑기 이거 ㄹㅇ 중독이다... 최근에 만엔은 쓴듯 ㅜㅜ
42 3
2026.06.25 01:03
42 3
어제 3천엔 정도 쓰고

치이카와 빅누이 

쿠로미 마스코트 

판다 키티 마스코트 

키티 페이스 마스코트? 이거 뽑고


아까 기고 가서 6천엔정도 쓰고

모몽가 빅누이 

키이로이토리 마스코트


뽑음 ㅜㅜ 위에 잇는것들은 거의 한번에 뽑거나 3-4트때 뽑았는데 못뽑은거에 돈을 엄청 씀 ㅜㅜㅜ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5 06.24 16,23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8,35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2,90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171 캐나다 화상엔 polysporin 인가...?ㅠ 약국 가봐야 하나 흑흑 03:40 7
237170 미국 아마존 프라임데이 뭐산거 있어?? 1 03:22 16
237169 일본 에어컨이…안돼…… 2 01:41 61
237168 일본 별것도 아닌글이던데 열내네 3 01:38 104
237167 일본 연애상담 ㅍ 33 01:34 121
237166 일본 어깨빵도 문제지만 1 01:17 78
237165 일본 세븐 매운삼겹살덮밥 먹을만하다 1 01:15 31
237164 일본 인생은 쉬운길로 가려고 하면 어려워지는 거 같음 2 01:10 80
237163 일본 저스펙 고연령이라도 저임금 감내가능하면 취준 ㄱㄱ 01:07 47
» 일본 인형뽑기 이거 ㄹㅇ 중독이다... 최근에 만엔은 쓴듯 ㅜㅜ 3 01:03 42
237161 일본 임대 갱신할때 사무수수료 ㅠㅠ 1 00:46 47
237160 일본 오늘 외근 나가야하는데 태풍오네 00:43 22
237159 일본 나도 n년전에 더쿠에서 욕먹어봤는데 10 00:34 268
237158 일본 월급도 태풍 맞았나 1 00:33 64
237157 일본 인텍스 비닐풀 샀는데 내가 생각했던것보다 크기가 더 큰것같아 00:18 18
237156 일본 졸업하고 성적표 뽑았는데 GPA 기재 안 되어있는 경우 1 00:14 48
237155 일본 수면보조서프리 이런거 좀 듣나...? 3 00:10 72
237154 ㅎㅇ IT는 지금 어느 나라를 가도 엔트리급 뚫기 빡세지 않나? 2 00:09 152
237153 일본 그니까 요약하자면 이거인거지? 4 00:03 283
237152 일본 김치 얘기 나와서... 동강김치 사봤다가 너무 맛없어서 충격받음 00:00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