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 두툼하고 고추장소스(?)도 넉넉하고 맛있네
다만 편의점 K-푸드가 다 그렇듯 소스가 살짝 달고 밍밍해서 불닭소스 쬐끔 추가해줬더니 만족스러웠당
나도 한국인치고는 매운거 막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불닭소스 상비해두고 쬐끔씩만 액센트로 추가해주면 훨씬 맛있어지는경우 많더라
고기 두툼하고 고추장소스(?)도 넉넉하고 맛있네
다만 편의점 K-푸드가 다 그렇듯 소스가 살짝 달고 밍밍해서 불닭소스 쬐끔 추가해줬더니 만족스러웠당
나도 한국인치고는 매운거 막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불닭소스 상비해두고 쬐끔씩만 액센트로 추가해주면 훨씬 맛있어지는경우 많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