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경력직인 상태로 일본왔지만 그때 내 상황 만약에 이방에 얘기했으면 다들 말렸을껄
근데 어짜피 내가 하고 싶은거 하자 하고 일본왔고 부유하게 살고있는건 아니지만 만족함
걍 답정너이면 물어보지 않거나 차라리 도전할꺼니까 부둥부둥만 해줘 라고 쓰는게 나은거 같아 ㅋ
난 경력직인 상태로 일본왔지만 그때 내 상황 만약에 이방에 얘기했으면 다들 말렸을껄
근데 어짜피 내가 하고 싶은거 하자 하고 일본왔고 부유하게 살고있는건 아니지만 만족함
걍 답정너이면 물어보지 않거나 차라리 도전할꺼니까 부둥부둥만 해줘 라고 쓰는게 나은거 같아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