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우리 업무시간 5시반까지인데 플렉스임 근데 회사사람(상사)가 갑자기 7시에 아직 회사에 있냐며 챗 했는데 딱 6시 50분에 나가서 밤 10시에 보고 나갔다고 답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