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이야기 들을 때 응응 으로 반응? 하는 거 괜찮은거야?
119 4
2026.06.22 18:01
119 4

신졸인데 동기가 윗 직급 분들이랑 전화할 때
그 듣고 있다는 리액션? 으로 응응 하고  답하는데

이거 괜찮은거야? 아니면 얘가 특이한 건가..?
나는 매번 하이 쓰다가 주변에서 이러는 거 보니까 의외로 괜찮은 건가? 싶어서 궁금함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33 00:05 10,39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3,52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8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1,29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8,140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6937 일본 수하물에 참기름같은거 넣어가도 되나? 2 19:30 8
236936 일본 지하철 왜 창문 뚫려있는거지 8 19:08 75
236935 일본 때지들아 이거 무라 4 18:55 125
236934 일본 제2신졸 입사 3개월차인데 퇴직하고 이직해도 비자적으로 문제 없을까? 5 18:45 76
236933 일본 오늘 로손 증량 도라모찌 알려준덬 ㄱㅅ 1 18:44 88
236932 일본 내 상사는 나를 메모장으로 생각하거든 3 18:36 86
236931 일본 오늘 멜칼 상태 안좋은거 나만..? 18:35 23
236930 일본 덬들아 이직신고하는거 입국관리국 사이트 통해서 하는거지? 18:29 39
236929 일본 원노트 필기하기 엄청 편한데 이제야 알았네 인생손해본느낌 18:29 44
236928 일본 긴급한 건도 아닌데 업무 시간 끝나고 연락하는거 흔해? 3 18:24 66
236927 일본 한국에서 과일을 가져가고 싶은데 8 18:18 144
236926 일본 친화력 좋은 편인데 남초라서 손해보는 편인거같아ㅜ 3 18:01 95
» 일본 이야기 들을 때 응응 으로 반응? 하는 거 괜찮은거야? 4 18:01 119
236924 일본 우리회사 자리예약해서 쓰는 시스템인데 3 17:48 141
236923 일본 내가 한 2주 가까이 입맛이 없어서 많이 안먹어서 "이건 분명 1키로는 빠졌을게야" 하고 4 17:29 178
236922 일본 話しづらい한건 상사잘못이 아닌걸까 11 17:25 197
236921 일본 싫었던 거래처담당.... 키엔스 사이버 도코모 출신 5 17:15 176
236920 일본 동네고영이 사공🐿️ 6 17:04 133
236919 일본 생각보다 알바처 애들 지각도 자주하고 자주 빠져서 지친다 2 16:54 130
236918 일본 집구매플...살고싶은 동네 정한 덬들도 대단해 5 16:51 1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