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담당 이라는 직책 (?) 자주 써? (아이티)
292 5
2026.06.16 13:34
292 5
일본 IT업계 사내에서 담당레벨이라고 자주 대화에 나오는데

보통 사원 대리 이렇게 레벨링 안 하고 일반사원/간부사원인 곳들에서 일반사원들을 주로 그렇게 부르는거 같아서

담당레벨인데 이런것도 못 하냐 / 담당레벨이라 이런건 못 한다 

이런 이야기도 많이 들음

한국적인 표현으로 생각하면 실무자 라고 생각하면 되는건가? 이거 아이티에서만 쓰는거야 일본계는 다들 써..?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3 06.19 51,59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9,25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9,67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8,125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6968 미국 텍사스덬 있어?? 버키스 갈건데 뭐먹을지 추천좀 08:58 6
236967 일본 내리는사람들 비켜주려고 잠깐 내린사람은 좀 줄 맨 앞에 서게 비켜주지않냐 08:44 49
236966 미국 교수지원서 쓰는데 내 연구 프로그램이 너무 모호하다 07:17 85
236965 캐나다 캐나다포스트에서 기다리고 있는 게 있는데 일주일 넘게 안 오는 중..... 3 06:41 58
236964 일본 2026년 06월 23일 일본 편의점 (세븐일레븐/패밀리마트/로손) 최신 1+1 증정 행사 정리 6 06:31 150
236963 캐나다 누가 이거 달고나라고 해서 먹어 봤는데 진짜다 1 05:44 186
236962 일본 이제 나도 늙었나… 2 05:41 162
236961 유럽 배송 통관 규정 변경ㅠㅠ 04:15 60
236960 미국 회사 희망퇴직?하는 분들 많아서 눈물남 4 03:35 346
236959 일본 미니수박 맛잇어? 1 02:51 40
236958 일본 IT덬들 전직에 자격증 도움 많이 되는 것 같아? 5 01:54 142
236957 일본 진실 고백.. 나 이제 스시로 잘안가 4 01:38 349
236956 일본 전직할거면 연봉 적은게 유리한가 5 01:34 219
236955 미국 물가 미쳤지만 원래도 비싼 스시 넘 비싸서 1 01:30 161
236954 일본 난 스시잔마이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음 3 01:26 176
236953 일본 하마스시vs스시로 17 00:44 204
236952 일본 세븐 증량도라야키 재발매기원 1 00:34 44
236951 미국 윗집 너무 시끄러워서 맨윗층으로 트랜스퍼 하려는데 4 00:32 230
236950 일본 유통기한 한달지난 요거트 에바지..? 2 00:28 125
236949 일본 오늘 비행기타고 돌아왔는데 승무원이 주스쏟음나한테ㅠㅋㅋ 3 00:26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