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직장인 두명이 살려면 월세 어느정도가 적당할까...
584 12
2026.06.04 17:35
584 12

한명은 연차 좀 있고 연봉도 좀 있는편이고 한명은 완전 신입인데 (자매사이 연봉은 거의 두배차이날듯..)

도쿄에서 방두개있는... 

솔직히 축년 ㅂㄹ 신경 안써서 지금 유알살고있는데 2DK 9만이거든

리빙있는데로 가려면 얼마나 내야하려나... 유알아니여도 상관 없긴한데

역에서 20분이상 떨어져있으면 힘들것같고 (현 도보 11분 뛰면 6분가능 예전집은 도보3분이었어ㅠㅠ) 

무조건 엘베는 있어야해...

아 그리고 1층만 아니면 되는데 조건 좀 키비시이한편인가..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1 06.19 50,26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6,11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7,11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5,579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6963 캐나다 누가 이거 달고나라고 해서 먹어 봤는데 진짜다 1 05:44 53
236962 일본 이제 나도 늙었나… 05:41 27
236961 유럽 배송 통관 규정 변경ㅠㅠ 04:15 35
236960 미국 회사 희망퇴직?하는 분들 많아서 눈물남 4 03:35 151
236959 일본 미니수박 맛잇어? 02:51 16
236958 일본 IT덬들 전직에 자격증 도움 많이 되는 것 같아? 2 01:54 64
236957 일본 진실 고백.. 나 이제 스시로 잘안가 3 01:38 180
236956 일본 전직할거면 연봉 적은게 유리한가 5 01:34 115
236955 미국 물가 미쳤지만 원래도 비싼 스시 넘 비싸서 1 01:30 107
236954 일본 난 스시잔마이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음 3 01:26 86
236953 일본 하마스시vs스시로 15 00:44 119
236952 일본 세븐 증량도라야키 재발매기원 00:34 33
236951 미국 윗집 너무 시끄러워서 맨윗층으로 트랜스퍼 하려는데 4 00:32 160
236950 일본 유통기한 한달지난 요거트 에바지..? 2 00:28 83
236949 일본 오늘 비행기타고 돌아왔는데 승무원이 주스쏟음나한테ㅠㅋㅋ 2 00:26 209
236948 일본 며칠전 치즈난을 처음 먹어봤는데 계속 생각남 7 00:20 118
236947 일본 왜 회사만 가면 베고프지 2 06.22 81
236946 일본 10월에 입사하려면 언제부터 전직활동 하고 언제까진 내정 받아야하지? 5 06.22 173
236945 일본 여러번 전직해서 정착할만한 회사 찾은덬들 4 06.22 261
236944 일본 쵸코파이 얼그레이레몬티맛 맛있당 06.22 58